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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버트컴플라이언스

CP연간운영계획 수립

ANNUAL PLANNING 

CP등급평가에서 과징금 경감과 같은 인센티브를 부여할 수 있는 법적 근거를 담은 공정거래법 개정안()이 2024년 시행될 예정입니다. 내년도 CP운영의 성과를  평가하는 2025년도 CP등급평가*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서는 우리 조직이 실질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구체적이고 전략적인 CP운영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CP운영은 1년을 기준으로 삼는 것이 권장되며 실제로 CP등급평가에서도 조직이 운영중인 CP의 1년간의 성과를 평가하여 등급을 산정하고 있습니다. 

CP등급평가,
전략적으로
계획해야 합니다.

언제, 무엇을, 어떻게?

CP등급평가는 총 66개(중소기업은 54개)개의 세부측정지표를 충족해야 합니다. 또한,  Best Practice가 요구하는 활동들을 모두 챙기는 데는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들어갑니다. 최고경영자의 의지표명, 리스크평가, 규정 검토, 임직원 교육, 모니터링, 제재, 포상 등, 매월 구체적인 CP운영계획을 세워두지 않는다면 분명 놓치는 것들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목표수립, 월별운영계획, 추가 조치까지,
우리 조직에
최적화 된 솔루션으로.

*보다 효과석인 CP운영을 위해선 ‘진단‘이 선행되어야 합니다.